티스토리 뷰

반응형
swiss miss (Hot cocoa mix)
기프트 틴 4종 세트

친구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선물로 뭐가 좋을까?

카카오0으로 커피 쿠폰을 쏠까?

고민하다가 부담없는 선물로 서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만한 것을 떠올려보았다.

그냥 부담없이 줄만한 게 필요했다.

핫코코아 믹스를 사줄까?

부담없이 줄 수 있고, 장난스럽게 보이지도 않을 것 같았다.

------------------->>>>>>     <<<<<<<---------------

판매 가격

녹색창에서 검색하면 약 13,000원~15,000원 사이에 4통을 구매할 수 있다.

통의 크기는 보통 우리가 쓰는 텀블러보다는 작고, 부피는 텀블러의 2배 정도 돼보인다.

연필꽂이와 비슷한 크기라고 할 수 있다.

짜잔, 요렇게 예쁜 디자인이 마음을 끈다.

지마켓이나 11번가 등지에서도 검색을 했는데, 금액이 꽤 높게
나와 깜짝 놀랐다. 4,5만원대였다.

가격도 마음에 들었고, 통의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얼른 질렀고, 예쁘게 포장을 해서 선물을 했다.
그런데 이것을 받은 친구가 정말 좋아하면서 4개중 하나를 내게 주었다. 나눠 먹자면서.

안받으려고 했지만, 결국 겸연쩍어하면서 받았다.

집에 와서 뚜껑을 열어보았다.

내용물은 개별 포장된 팩이 들어있는데, 하나의 통당 6개씩 들어있다.

우유에 타 마시니까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다. 우유의 양은 3/4컵에 맞게 조절을 한다. 우유의 양이 적으면 너무 달고, 양이 많으면 밍밍해진다. 

따뜻한 우유에 코코아 가루가 살살 녹는다.

------------------->>>>>>     <<<<<<<---------------

친구와 같이 본 4개 통의 맛이 조금씩 다르다.

녹색통은 마시멜로 맛
홍당무 코는 프랜치 바닐라 맛
펭귄은 다크초콜릿 센세이션 맛
산타할아버지는 미크초코렛 맛이당.

골라먹는 맛을 즐기시기 바란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먹는 방법

봉투의 내용물을 컵에 넣은 후, 기호에 따라
 따듯한 우유나 물 3/4 컵을 부어 잘 저은 후
 마신다.

맛있다. 우우 때문인지 부드럽고 편하다.

심심할 때 호록호록 마시고 싶다.

우유 너무 뜨겁게 데우지 마라.

입술, 혀, 입천장이 다 데인다.

상자 겉면에 보면 내용물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1. 상자 속에는 6봉의 코코아믹스가 들어있다.
2. 1개당 용량은 28g이다.
3. 칼로리는 120이다.

나눠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던 코코아믹스

다 먹고난 다음에는 아이라이너 통으로 쓰면
좋을 것 같다.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