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클림트 인사이드를 보러 갔다. S Factory라는 곳이었는데, 위치를 보니 성수동이었다.

가는 길이 썩 편하지는 않았다. 공장지대를 지나는 느낌이라설까.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다.

성수 카페 자그마치나 대림창고를 자주 가는 분들은 찾기 쉽고 가깝다.

인상적이어서 사진으로 남겼다. 여기서 셀카찍는 분들 엄청 많았다. 보기에는 유치해 보이는데 사진에는 멋지게 담긴다.

요것도 한장 남긴다.

하지만 그것 보다는 성수스러운 카페를 사진에 더 열심히 담았다. ㅋ

요 의자, 우리집도 요렇게 바꾸고 싶넹

귀여워~

카운터

동그란 의자~


전시 보러 간 김에 들려보세요~


BY 아리와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