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덕수궁 옆 음식점 앞에서 줄을 서다.

먹고 싶은 것은 와플

덕수궁 리에제 와플이라고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곳이다.

서울 디저트 3대 맛집에 뽑힌 집이라는데
줄을 안서는가.

오호, 줄을 서야지.

3대 맛집이다.

식약처 인증 매우우수 음식점에 뽑히기도 했다.

하지만 그런 모든 것을 떠나 그냥 줄을 서 있기에 나도 그 뒤에 서서 남들이 많이 먹는 것을 먹어보기로 했다.

가격도 버라이어티하고
대중적인 것도 있어
기다릴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나의 기다림은 곧 쫑

밥은 먹고 이동을 해야 해서 결국 그 옆집으로 들어가고야 말았다.

급하게 들어가느라 사진을 못찍고 나오면서 찍었다.

명동할머니국수


위치 : 덕수궁 좌측 골목
돌담길이 있는 골목의 왼쪽 상가

골목 입구에 있으니 깊이 들어가면 안된다.
.
빨리가는 방법:
다들 아실 테지만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나 이글을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적는다.

1호선 시청역, 1번 출구.
뒤돌아서면 덕수궁
2번 출구로 나와 덕수궁 정문 지나 돌담길 쪽

사람들 많다.

와플집 말고도 국수집에도 사람이 많다.

앗 잊어버리고 먹다가 찍었다.

오늘 내가 선택한 국수는 꼬막국수이다

가격은 8,500원

요즈음 음식가격이 자꾸 오르니 이후 가신 분들은 가격 변동에 대해 참고하시라


맛?

맛있다.

계절 음식 같지만 국수는 언제나 나의 사랑

손님이 많아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눈치 싸움에서 이겨 오늘도 맛난 점임 하시기를 기대한다.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