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행이 끝나가고 있다.
제주에서 마지막 밤, 우리는 저녁을 먹으며 제주 여행을 마무리하기로 했다.


대성아구찜 신제주점

위치 : 제주 제주시 원노형10길 38
오픈 :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요일 12시~21시
아귀찜 소 40,000원 대 50,000원

푸짐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회
특히 부모님 입맛에 딱이고. 가족끼리 저녁 먹기도 딱인 듯하다.

우리가 묵던 호텔에서 가까워서 여행의 마지막 저녁은 이곳에서 먹기로 했다.

음식점 분위기는 특별할 게 없었다.
좀 흔한 식당 분위기랄까.

손님이 꽤 많아 실내를 풀샷으로 찍기가 힘들었다
가족 손님이 꽤 많이 오는지 아이스크림이 있었다.

사진은 요렇게 위로만 찍었다.
아빠가 렌트한 차량을 반납하러 간 사이, 우리는 음식을 주문했다.
점심을 먹고 간식도 한 터라 적당하게 시키자는 것이었는데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다.

맛있겠다. 꿀꺽

다 먹고 밥을 비벼 먹기로 했는데, 양이 꽤 많아 밥을 먹을 수 있을까 싶었다.

김이 올라오는 것을 찍으려다 보니 사진이 여러장이다.
역시 요런 것은 영상으로 올려야 더 맛있게 보이는데 사진만 있어 아쉽다.

많이 먹었는데도 잘 안 준다.
결국 볶음밥이 나와버렸다.

볶음밥도 맛있다.

제주의 밤이 빠르게 흘러가고 있었다.

야식으로 먹을 것과 과자,음료,커피 등을 사가지고 호텔로 돌아갔다.

호텔방에 널브러진 가방을 정리하면서 여행을 마무리지었다.

또 가고 싶다, 제주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