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운데 중식처럼 중앙 테이블을 돌리게 되어 있는데, 저건 육회 (먹을 줄 몰라요. ㅠㅠ)

청담 리베라호텔, 자주 지나다니는 곳이라 항상 궁금했던 찰라

드뎌 결혼식을 빌미로 예식장에 가게 되었어요.

근무 시간에 나온 것이라 사실 충분히 즐길 수는 없는 상황

홍어회 무침 (홍어인지 약간 자신하지 못함. 구별을 못해서.하여간 회무침), 김치

게다가 신부입장 하는 시간에 겨우 도착하는 바람에 사진 한장 찍지를 못했어요.
아쉽다.

가자미 찜 아니면 홍어찜인가 (이 둘중 하나일 것 같아요. )

신랑신부 가족 사진을 찍을 무렵,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사진이 그닥 제대로 찍힌 게 없어요.

육회 옆 빈 접시는 갈비, 그 옆에는 양장피?
그리고 맥주, 사이다, 콜라가 있었어요

하지만 소개는 간단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음식평, 맛있었어요
서비스, 그릇 잘 치워주사고 물과 컵 등 잘 챙겨주네요

메인은 바로 갈비탕

원형의 테이블에 앉아 결혼식을 지켜보는 것, 나름 괜찮은 것 같다. 음식도 맛있고, 결혼식 진행도 흠 잡을 데가 없는 것 같다.

단 너무 실내가 넓어 광장 같은 느낌은 피할 수 없었다.

신랑신부의 입장에서는 먹는데만 열중하는 하객들이 서운할 듯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