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낙산공원 여름 밤 야경 데이, 사진은 낮인데?

더우니까 해 떨어지면 서울 야경 보러가자.

ㅋㅋㅋ 근데 사진은 낮에 찍었다. 밤에 돌아다니면 안 되는 사정으로 인하여. ㅋㅋㅋㅋㅋ
 
6월14일에 갔으니까, 한달 조금 넘었다.
 

그날도 조금 더웠으니까, 지금은 낮에 가기 힘들다. 그럼 밤에는 어떨까?

가보시면 야경이 얼마나 예쁜지 이해되실 것이다.

입구로 들어가서 보이는 곳들이다. 요기로 나가면 작은 전망대와 벤치가 있다.

거기서 본 풍경

다시 공원 안쪽으로 들어와 성곽 따라 내려가기

이날은 바람이 참 시원했는데~

성곽 반대쪽 전경 ㅡ 혜화동 위쪽, 삼선교.성북동 쪽

성곽쪽 전경 - 얼추 한성대 쪽 풍경이다.

가는 방법

1. 1호선,4호선 동대문역 5번 출구 (출구 나가자마자 마을 버스 있다.)
2. 종로03번 마을버스 탑승. 낙산공원에서 하차. (종점이다.)
운행시간 : 첫차 06:00, 막차 23:30 (동대문에서 막차라는 뜻이 아님. 출발지에서 막차라는 뜻임. 확인 필요)
배차간격 : 평일 7분, 토요일,일요일 7분
3. 낙산 공원 안으로 들어간다.
우측은 한성대 인근을 둘러볼 수 있는 전망대쪽
좌측으로 내려가면 익히 우리가 아는 이화동 벽화마을이 나온다.
 
오늘 포스트는 한성대 쪽을 먼저 올리겠다. ㅎ

주로 공원 초입부와 중앙, 공원입구에서 성곽을 중심으로 성곽 밖의 한성대 주변의 전경을 담았다.

해 떨어질 때쯤 가서 멋진 야경을 담으시면 좋을 듯하다.

BY 아리와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