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혜화동 간 김에, 연극 보기 전에 잠깐 짬을 내서, 연극 보고 나서 야간 산책 어떨까?
이런 생각으로 이화동 벽화 마을을 가시려고 한다면 반댈세~

나는 1번 길로 출발해서 3색의 교차점인 3번길로 내려왔다. 근데 2번 길로 출발하셔도 좋다. 2번의 길이 조금 가파르게 느켜질 수 있다. 또한 조금 복잡하다.

이 지도는 1번 길 입구쯤에 있다
 

벽화 마을 둘러보기는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린다는 것과 이 골목 저 골목 다니다 보면 다리가 아플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라~

위치도 알고, 한번 가본 적도 있고, 갔을 때 좀 미흡한 게 있었다, 싶을 때면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가 맞을 것이다. 하지만
벼르다가 처음 가시는 거라면 그냥 벽화 마을만 둘러보자. 그래도 충분하다.

시간내기 쉽지 않은데 여기저기 봐야지~  누구나 이렇게 되지 않나?

특히 드라마에 관심이 있으셔서 드라마 장소를 찾아보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찾아다니느라 시간이 꽤 많이 걸린다. 바로 여기요!  하는 드라마 지도가 있는게 아니니.

그러니 부담 같지 말고 요런 사진도 함 찍어 보고~

천천히 산책해 보자.

아시다시피 계단 벽화는 지워진 상태. 요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었다.

안녕~

관광객이 많은 벽화~  동남아 쪽 여행객들이 많다. 중국분들 많고

이분들 피해서 사진 찍기 참 어렵다. 그런데 골목골목 계단 아래 쪽으로도 예쁜 벽화가 많으니, 빼먹지 말고 찾아보기.

난 이런 게 좋은데. 옆에 앉으면 한가족~

아빠 힘내세요~

ㅋㅋㅋ 메르스?

이제 슬슬 내려가볼까?

앗!  저기도 벽화가

근데, 오늘은 좀 힘들어서 안되겠다. Go go~

우리가 여기서부터 터덜터덜 걸어간 곳은 홍익대 아트센터 있는 곳. 좀 힘들다. 누구냐? 여기로 가자고 한 사람.

ㅎㅎㅎ

연건당에 가자고 한 건 바로바로 나.

홍대 아트센터 맞은편에 있다. 즉, 홍대 아트센터에서 종로5가 쪽으로 길 건너면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2시간을 쉬었다~  음료 한잔 시키고. ㅋ

잠이 밀려온다~

관련 포스트를 보시려면 클릭하시라~
1. 낙산공원 여름 밤 야경 데이트 http://arisurang.tistory.com/42

2. 낙산공원에서 이화마을 가기 http://arisurang.tistory.com/62


BY  아리와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