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창덕궁 앞 국악축제 (~10.2)

arisurang 2022. 10. 2. 06:44
반응형

창덕궁 앞 도로에서 국악축제가 열린다.
오, 축제 오래간만이다.

막 부스를 차린다

국악축제

위치 : 종로3가  7번 출구
창덕궁 방향으로 걸으면 바로 축제 길이 나온다.
일시: 9.30.~10.2.
폐장 시간이 있을 테니, 너무 늦은 시간에 출발하지는 마시라

신기하다.
코로나로 인해 잊고 있었던 추억이 뽀로롱

간이 무대인가?
포토존인가?

이제 부스를 차리는 것 같은데 옛날 집 모양이다.

이것이 금요일 풍경이었다.

그리고 토요일 퇴근을 하면서 보니,
쿵짝쿵짝 신나는 축제가 진행되고 있었다.


달려가 보자.

흥이 넘치는 행사가 벌어지고 있나보다.

부스 앞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

종합안내실에도 사람이 와글와글

음향장비가 있는 것으로 보아 공연도 있나보다

처음에는 한부스만 들여다 본다는 것이 궁금증이 도져 조금씩 조금씩 구경을 하기 시작했다.

와, 진짜 떡 만들기다.

떡 박물관인가 보다.


자유놀이터도 있다.
윶놀이를 즐기고 있다.

여기는 본격적으로 대결형 놀이를 한다.


이제 어둠이 내리려고 해서, 초롱불은 운치가 있다.

벌써 폐장한 곳은 다 팔아서 일까?

아직 입점을 안한 것일까.

한복을 입은 사람들이 왠지 정겨워 보인다.

요렇게 공예 체험을 하는 부스도 있다.

이 포스팅은 정말 발길 닿는대로
찍은 사진들을 중심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다.


창덕궁 바로 앞에서는 공연 무대가 펼쳐지고 있다.

손님들도 제법 많이 앉아 있다.

일요일 시간 되시는 분들은 나들이 나가보셔도 좋을 것 같다.

평소 차가 다니는 길이

축제의 장소로 바꼈다.

찻길을 신나게 걸어다니니 이런 것은 좋다.
밤 풍경을 즐기며 산책하는 기분,
좋으다.

많은 부스가 재미를 볼 수 있도록 성황이면 더 좋겠다.

조그만 소품 하나를 사들고 집으로 향한다.

일로 찌든 직장인에게 잠시나마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던 시간,
이런 축제가 올 하반기 자주 있겠지.
기대해본다.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