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여행 가서 쌀국수 지겹게 먹었다는 분 많다.
먹을 게 그것 밖에 없어서이기도 하고 쌀국수는 베트남에서 기본 음식인 것 같다.

우리가 호치민에서 간 곳은 이곳이다.

반탄시장에서 3분 거리에 있고, 호텔에서도 3~5분 거리에 있어 찾기 쉬웠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기억을 더듬어 보면 쌀국수, 분짜, 그리고 무슨 튀김류인데 고건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가격은 다 합쳐 우리돈으로 15,000원이 안됐다.

실내는 요런 분위기로 매우 대중적인 식당이다. 단, 호치민도 그렇고 베트남의 다른 식당들도 고급이라고 해서 실내 분위기가 대단하지는 않다는 것은 참고로 하시라.

전체 나온 세가지 종류의 음식들

맛있다. 베트남 음식은 베트남에서 먹어야 역시 제맛인 것 같다.

젓가락과 물티슈가 어지럽다.  살짝 찍으려다 보니 셋팅할 시간이 없었다.
가족 여행을 가면 시진 찍는 것이 조금 눈치가 보인다.

내가 픽한 쌀국수,쇠고기를 베이스로 한 것이다. 레몬을 살짝 짜넣고 고추와 고수는 약간만 넣었다. 숙주가 없는 게 좀 아쉬웠지만 베트남 쌀국수중 이집 것도 맛있는 것중 하나.

이런 것은 이유없이 찍은 것, 혹 나중에 오게 되면 찾아오려고 한 듯

맛있게 먹고 나니 꼼짝도 하기 싫었다.

하지만 여행 와서 늘어지면 안된다.

힘을 내 다음 목적지로 가보자.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