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수동 나들이를 가보았다.
내가 좋아하는 전시가 있는 곳을 골라보았다.

짜잔, 시간가는 줄 모른다

아더 스페이스 2.0 플래그십 스토어

전화 : 468-2223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2 (성수역 3번 출구에서 200미터)

오픈 : 13시~21시



대림창고 위치를 아시는 분은 바로 그 아래에 있으니까 찾기 쉽다.

잘 나오는 거로 올리려는데 비가 와서 영 신통치가 않다.

가까이 가서 찰깍

요건 들어가서 찰칵, 바로 느낌 오시지 않는가

요즈음 플레그십 스터어가 여기저기 오픈하여 우리를 즐겁게 한다.

시대를 이끄는 듯한 느낌, 스토어라 상품을 보면 가격에 깜짝 놀란다.

요 눈길을 끄는 전시물

전시자가 얼마나 개고생을 했을지 불을 보듯 뻔한 작품들

누군가가 떠오르는데, 전반적인 컨셉과 어울려 뭐 말하기 싫다.

저기 천장에 매달린 우주인을 보라

그 옆으로도 화면을 돌려보았다.

다시 우주인에게로 돌아간다.



Hello

바다를 유영하는 잠수함은? 쉬지 않고 계속 노를 젓는다.

요것이 전체샷

그러고 보니까 일관적인 전시주제를 조금씩 이해하게 된다.
아주 조금

그리고 향기가 나는 방을 지나 침실이 있는, 우주선 내부를 연상시키는 방으로 들어갔다.

저기 침대가 보인다.
눕고 싶다.
우주를 체험하고 싶다.
영화만으로는 부족하다.

다양한 화면이 지나간다.

앗, 우주인이 다가온다.

멀어지는 우주인

우주미아가 되는 것인가

재미있게 전시공간을 마음껏 즐기고 저 휴게 공간에 쉬다가 상품 구경을 하러갔다.

상품 사진은 찍을 수가 없어 눈호강만

비싸다
비싸다
비싸다

난 선물로나 받을 수 있을까

전시가 마음에 들어 떠나기 싫었다.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