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남동에 꽂히다.
연남동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돌아다녔다.

키햐아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5 3층
찾아가는 방법 : 홍대입구역 3번 출구,도보 약 400미터

좁은 계단을 올라가는 게 좀 불편하게 느껴지지만 막상 올라가면 좋다.

음식 사진부터 먼저 올린다.
앞에 있는 음식 사진이 좀 왜곡되어 보인다. 세로로 길쭉하게 나왔다.

잘 나온 것으로 바꿔본다.

나는 요 부추무침을 좋아한다. 대창과 부추가 합하여 고소한 맛을 만들어냈다.

이번에는 제대로 올려보자.
이 음식의 이름은 대창 덮밥이다.

조금더 자세히 찍어보았다.
친구가 주문한 음식도 자세히 보자.

요것은 연어장 덮밥이다. 나도 연어장 덮밥 좋아하는데 자주 시키다 보니 다른 것을 주문하고 싶었다.
이 집의 첫인상이다.
사람이 많아 대기중에 찰칵
여기저기 대기 없는 집이 없다.

카운터가 있는 쪽, 오른쪽에서 큐알인증을 한다.

창문밖 연남동 골목을 내려다본다. 많이 안 기다리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음식 주문은 좌측 벽면에 붙은 타블렛으로 한다.
편하다.
잘못 주문하는 일이 없고 매니저들과 다툴 일이 없다.

앉은 곳에서 창밖으로 연남동 골목을 내려다본다.
사람들이 와글와글, 골목마다 참 많다.

맛있게 음식을 먹었다.
대창덮밥이 생각보다 맛있었다.

처음 먹어본 맛, 연남동의 점심이 즐거웠다.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