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핑크뮬리가 뭘까?
엄청 예쁘고 분위기가 있다.
인테리어 용품점에서 가짜 핑크뮬리는 본것 같은데 진짜는 본적이 없었다.

핑크뮬리는 10,11월에 많이 피는데, 제주에는 핑크뮬리 축제도 있다.

핑크뮬리, 카페 새빌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1529
오픈 : 매일 9시ㅡ19시
* 오픈 시간은 미리 확인해보시라.
연락 : T. 064-794-0073

기존에 리조트를 리모델링했다고 한다.

베이커리 카페인데, 방문 전에는 중세 성 모습을 연상시킨다고 했다.
하지만 중세 성은 아니고 그냥 일반 건물 정도이다.

대자연 앞에서 인간이 만든 건물이 그다지 돋보이지 않는 것은 당연한 거 아닐까.

갈대 숲 윗편에 있어서 카페에서 내려다 본 경치가 참 좋다.

와, 핑크뮬리 밭이 시작되었다.
오른쪽에 보이는 것이 새빌이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그늘졌지만 핑크 물결이 화려하게 번져있다.

와 핑크 물결 정말 아름답다.

저 아래는 목장도 있다. 말도 보이고, 목장 체험을 온 사람들도 몇몇 보였다.

조금 더 자세히 보려고 다가가니 핑크색이 더 예쁘게 찍힌다.

다시 카페 쪽으로 올라갔다.

사람들이 핑크뮬리 속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핑크뮬리 사이로 보이는 카페 새빌
커다란 통창이 있는 건물이다.

안으로 들어가서 돌아본다.

안과 밖으로 사람들이 많다.

베이커리라더니 맛있는 빵이 진열되어 있다.
안쪽에 노출 주방 형태로 되어 빵과 주방을 볼 수 있었다.

침이 꼴깍꼴깍
점심을 먹을 때여서 그런지 빵을 보니 또 군침이 흘렀디.

빵을 좀 먹을까?
제대로 밥을 먹을까?

이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공간이 여럿으로 나뉘어져 있어 좋았다.

샹들리에가 예쁜 방에 멋짓 전망이 펼쳐지고 있었다.

양쪽 전면이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는 방에서 넓게 펼쳐진 전망을 구경하였다.

1층에서는 못 느꼈는데 2층으로 올라와보니 공간이 꽤 넓은 곳이었다.

창가로 다가가 아래를 보니, 핑크뮬리가 더욱 아름답게 피어있는게 보인다.

와, 그림이다 진짜

각도를 조금만 다르게 해서 봐도 정말 예쁘다.

아무 생각없이 둘러보기만 해도 좋은 곳
핑크색 싫어하시는 분들도 이 풍경은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테라스 쪽에서 카페를 돌아본다.

요런 것은 유럽 분위기도 좀 나네


핑크뮬리를 보면서 카페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는 점심이 좀 늦었다.

배가 고파왔다.

빵으로는 안되겠다. 밥 먹으러 가자.

우리 가족은 점심을 먹으로 자리를 옮겼다.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