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

3호선 안국역 물품보관함

arisurang 2023. 8. 31. 18:52
반응형

안국역 물품보관함 사진이다.
꽤 많은 보관함이 셋팅되어 있어, 아 여기가 관광지이구나 , 생각이 들었다.

안국역에는자주 갈 일이 없는데 가끔
가보면 크게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곤 했다.

근데 자세히 보니 없던 건물이  들어서고
있던 가게들이 없어지고 생각보다 변화가 꽤 커보였다.

물품보관함의 규모에 입이 쩌억
와 관광객 많이 오는구나 싶어 주변을 둘러보게 되었다.

요 사진을 보시면 긴 팔을 입은 분들이 대부분이다.

블로그에 사진만 올려놓고 잊고 있었다.
공개해야 한다는 사실을

참 뭐가 그렇게 바쁜지, 생활이 진짜 정신없이 돌아가는 것 같다.

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가고
기억과 사진만 남았다.

물품 보관함은 개찰구 안에 있는 것이 있고, 개찰구 밖에 있는 것이 있다.
대부분은 개찰구 밖에 있다.

정리


1. 안국역 물품보관함도 개찰구 밖에 있다.

2. 1.6번 출구방향 쪽이다.

3. 보통 지하 1층에 있는데, 안국역은 지하2층에 있다. 밖에서 접근할 때는 불편할 수 있다.

4. 장점은 개찰구 바로 앞이고 함이 꽤 믾다.

중요사항


1. 보관함 이용금액

2. 이용방법

qr찍는 방법이 점점 익숙해지네요
코로나 덕분인듯 하네요

정리를 꼼꼼히 해야 하는데, 하면서 임시 저장을 해놓고 오랫동안 놔두었던 포스팅

다시 보니, 이곳에 갔다가 찍은 사진들이 새삼스럽게 반갑다.

작년 올해 코로나는 둘째치고 바쁘다는 핑계로 여행을 거의 못했는데, 보관함만 보면 이상하게 해외여행을 떠올린다.

여행가고 싶다.


BY아리와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