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말 가끔 대만 여행을 갔을 때 먹었던 음식이 떠오를 때가 있다. 
우육면이었는데, 대만 여행중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었다.
그래서인지 외출했다가 우연히 본 음식점 메뉴에 눈이 휙 끌렸다. 

일단 나온 음식 사진부터 올린다.
정말 맛있게 생기지 않았는가. 
맛있다. 
대만 여행이 다시 떠오를 만큼 맛있어서 후룩후룩 숨도 안 쉬고 들이켰다. 

가격도 착하다. 
점심 가격은 6,000원이다. 

늑대식당 종로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5길 40 2층, 3층
빨리 찾아가는 방법 :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00여터

왠지 다른 음식도 맛있을 것만 같다. 
어디를 가든, 맛집이 많은데 가끔은 들어갔다가 실망을 할 때도 많다. 

그런데 이 집은 그런대로 기대감을 어느 정도 충족시켜 주어 좋았다. 

음식을 시키니, 요렇게 반찬이 나왔다. 
우육면에 반찬까지 있으니, 정성이 가득해 보였다. 

음식의 양은 충분해 보였다. 
그런데 반찬이 곁들여지니, 왠지 우육면에 밥 공기를 추가 하면 좋을 것 같았다.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았다.

식당 안 분위기는 이랬다. 
넓었는데 점심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곧 브레이크 타임인 모양이었다.
재빨리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좋았다.

짜잔, 반찬과 우육면이 함께 있는 사진이다. 
여자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다. 
넉넉히 주는 것 같다. 

맛도 괜찮으니 저렴한 가격의 점심을 먹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겠다.

광화문은 은근 먹을 게 종류별로 많은 것 같다. 
음식상가도 많고 음식 종류도 많다.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격도 저렴하고 좋다. 
물론 은근 비싸서 깜짝 놀랄만한 곳도 많다. 
 
은근 좋은 점은 혼자 가서도 먹을 곳이 있다는 점이다. 
아, 대만여행 다시 가고 싶다. 
날씨도 풀리고 봄의 절정이 되면 휘익하고 날아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 
아자아자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