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혼자서 산책을 하고 있었다
맛있는 것을 먹고 싶었고, 맛집에서 그럴싸한 것을 먹고 싶었다.

그런데 충동적인 거라 갑자기 같이 갈 사람이 없었다.

전현필식당

위치 : 서울 동대문구 서울시립대로 82 우측 2호
빨리가는 방법
1호선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00미터
오픈 : 11시~21시
정기휴무 월요일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그 외 휴무일은 미리 체크하시라.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현명하다
맛집이라는 말을 듣고 주소지만 가지고 찾아나선 곳, 그것도 혼자서 간 곳은 거의 이 집이 처음이다.

어떨 때
갑자기 무엇인가가 하고 싶다.
낯선 곳을 가거나 낯선 일을 해보거나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것은 일상에서도 벌어진다.

먹고 입고 즐기는 것
이런 소소한 것의 변화를 통해 삶의 활력소가 생긴다면
그거 괜찮지 않은가.

그래서 산책길에 나는 멋대로 이리저리 걷다가
맛집에 가기로 했다.

그리고 그 근처에서 맛집이라는 곳을 몇군데 알아냈고, 그중 식당명이 인상적인 전현필식당을 찾아냈다.

약간 헤매서 많이 걸었다.

뜻밖의 위치에 있었다.
약간 언덕길로 올라가는 곳이었다.

어쨌든 빈 테이블이 하나밖에 없었고 주문이 많이 밀려있다며 기다리실 수 있냐고 물었다.
나는
혼자서 테이블을 차지하는 것이 조금은 미안해 기다리겠다고 했다.

아, 기다리는 동안 내내 괜히 그랬나 몇번을 후회했다.

이곳이 동네 식당이라는 것을 잊었다.
여자분들이 어찌나 떠들던지
기다리는 동안, 거의 30분 이상을 기다렸다.
그들의 수다에 머리가 지끈지끈

아 늦게 나오는 것은 괜찮다.
제발 적당히 떠들었으면 좋겠다.

내가 주문한 것은 새우 알리오올리오 17,000원이다.

맛, 괜찮다.
맛있다.

저 수다만 아니라면 시끄럽게 자기집 안방처럼 떠드는 저 여자들만 아니라면, 자기들의 속옷사정처럼 떠벌리는 저들만 아니라면 더 맛있었을 것이다.

아마도 끝내줘요. 대박, 짱, 엄지척했을 것이다.

비주얼이 꽤 괜찮은 이집
가보시려면 아래 지도와 주소를 이용하시라

BY 아리와 수

728x90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